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중국-- 중국을 바라보면서 참 감사한 마음이 많이 들게 된다.. 26년 가까이 중국에서 살면서 중국의 변화를 체험하고 중국의 발전 속에 있게 되며 중국의 앞날을 환상하게 된다..

점점 더 많은 크리스쳔들이 나타나고 곳곳에서 십ㅈㄱ 를 볼 수 있게 되였으며 주일에는 교회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예배 하고 찬양하고..........        이보다 더 큰 변화가 없다..

하지만 13억이 넘는 인구 가운데서 도대체 그 수가 얼마 될가?>?    진정으로 하나ㄴ을 구주로 모신 사람이 얼마나 될가? 그 삶을, 그 모든것을 바쳐 희생 할 수 있는 무리가 얼마나 될가? 

세상도 그렇겠지만 중국은 사랑이 적은 나라이다.. 어려서부터 부모님 사랑빼고는(부모님 사랑 받지 못하고 자란 사람들도 많음) 다른 사랑을 체험하지 못하였고, 그 사랑을 볼 수조차, 있는지 없는지 그 존재여부에 대하여서도 모르는 이 땅이다..   그래서 조금만 사랑을 주어도 조금만 관심을 베풀어도 그 충격이 상당히 크고 그 마음이 감동을 받는 것을 보게 된다.

우리가 물리 화학 시간에 배웠던 엔탈피 계산에서처럼

1/2 과 1/5 가 있는데 각기 그 분자에 1을 더해주면
1/2는 2/2가 되고 1/5는2/5가 된다., 그 변화를 보면 분모의 수자가 작은 것이 변폭이 크다.

그것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사랑 분모계수는 아주 적다 1 도 안되는 소주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마음에 우리가 조그마한 사랑도 관심이라도 넘겨준다면 그들은 크게 변화를 받을 것이고 그들이 변하고 사랑을 받음으로 또 그 사랑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고 전하여서 중국이 바뀌고 중국이 변화 될 것이다..

아직도 중국에는 할 일들이 너무나도 많다..  많은 죽어가고 있는, 사랑이 없어 시들어 가고, 이기주의 뿐이고, 돈이 만능이라고 생각 하는 이 땅, 흑암에 앉아 울고 있는 이 땅을 구원시켜야 한다.. 

내가.. 우리가 나가야 한다.  사랑이 있는 사랑을 받은, 사랑의 소유자들이 나가야 한다..

중국을 향해.. 중국을 행하여....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송계계곡 피서..

무더운 여름, 여름보다 더 더울 때 도심을 떠나 피서지를 향했다. 휴가철이라 고속도로가 막히는 건 상식이다.. 빈 틈 없이 빼곡히 들어 있는 차들은 좀처럼 행진의 기미를 보이지.....